크로스타겟 프라임
Crosstarget Prime| 246
국내최초, 최대 크로스디바이스 동영상광고 서비스
  • 디지털 광고 시장의 중심축이 빠르게 ‘동영상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바이스는 다변화되고,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 여정은 복잡해졌습니다.
    이제는 단일 매체 중심이 아닌, CTV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통합 전략으로 진짜 오디언스에게, 진짜 성과를 만들어내야 할 때입니다.



    크로스타겟 프라임이 필요한 이유

    1. 추정데이터 보다 정교한 행동이력 기반 타겟팅

    •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여부경쟁사 제품 구매 이력 등
    • 실제 전환 가능성이 높은 오디언스에 도달

    ※ 단순한 관심사 기반 타겟팅을 넘어, 실제 행동 데이터(구매 이력, 구독, 콘텐츠 시청 등)를 활용합니다.
    ※ CrossTarget DMP 기반의 사용자 행동 분석을 통해, CTV와 모바일 디바이스 전반에 걸쳐 통합된 타겟팅을 제공합니다.

     

    2. Brand Safety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인벤토리

    • TV: 방송·영화 기반의 고품질 콘텐츠
    • 모바일검증된 프리미엄 앱 지면

    ※ 광고 노출 지면을 철저히 관리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캠페인 운영 가능

    Brand Safety 인벤토리 이미지


    3. 실제 성과 데이터 기반의 광고 효과 측정

    • DMP(Data Management Platform), MMP(Mobile Measurement Partner), CTS(Conversion Tracking Script) 기반 데이터 통합 분석
    • 브랜드 리프트부터 회원가입구매 전환까지 측정 가능

    ※ 단순 노출이 아닌소비자 행동까지 추적 및 수치화
    ※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전방위 성과 분석 제공

     

    아이콘 성공적인 동영상 광고 전략의 해답! 바로 크로스타겟 프라임입니다.

    • 복잡한 디바이스 환경 속에서도,
    • 프리미엄 인벤토리에서 정밀한 타겟에게 도달하고,
    • 성과까지 수치로 입증할 수 있는 광고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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