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_'오****' 홍보 - 영화 U사
CTV 시청 리타겟팅| 40
영화 홍보 캠페인
  • 아이콘 주요 성과

    • 노출 119% 초과 달성
    • 조회 122% 초과 달성
    • 클릭 323% 초과 달성
    • 평균 VTR 71.6% 기록

     

    아이콘 타겟팅 전략

    1. 영화방문군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 방문 이력 보유 유저
      - 영화관 목적지 설정 이력 보유 유저
      - 영화관 카드 결제 이력 보유 유저
      - 온라인 내 영화 관람권 구매 이력 보유 유저
    2. 장르 선호군
      - IPTV 스릴러/드라마 장르 콘텐츠 시청 이력 보유 유저
      - 스릴러/드라마 영화 카드 결제 이력 보유 유저
      - IPTV 스릴러/드라마 장르 콘텐츠 결제 이력 보유 유저
    3. 리타겟팅
      - IPTV 광고 시청 유저 (+유사 유저)

    아이콘 운영 전략

    • 캠페인 특성에 적합한 ‘영화관 방문군’과 ‘장르 선호군’ 대상 IPTV 광고 1차 노출 진행
    • IPTV 광고 시 예산 효율을 위해 CPV 단가가 저렴한 Q-Tone 상품 활용
    • IPTV 광고 후 광고 시청 유저를 추출하여 2차 유튜브 광고 진행 → 인지 효과 강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