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뷰티 J사
Performance| 63
특정 드럭스토어 내 브랜드 세일에 따른 구매 유도 캠페인
  • 🎯 타겟팅 전략

      💄 뷰티 관심군

    • 온라인 내 화장품 구매 행동(검색/장바구니/구매) 보유 유저
    • 화장품 판매점 목적지 설정 이력 보유 유저
    • 뷰티/화장품 관련 APP 설치 유저
    • 화장품 업종 광고 반응 유저

     🏠 A드럭스토어 이용군

    • A 드럭스토어 매장 방문 유저
    • A 드럭 스토어 APP 설치 유저
    • 온/오프라인 A 드럭 스토어 결제 이력 보유 유저

    ✍🏻 운영 전략

    • 화장품 업종으로 브로드한 타겟 대상 고지를 위해 💄 뷰티 관심군 타겟 설정
    • A드럭스토어 세일 캠페인으로 🏠 A드럭스토어 이용군 별도 타겟 추출하여 진행
    • 카카오모먼트 단일 매체 활용하되, 비즈보드와 디스플레이 상품 동시 활용 및 노출 지면 확장 적용으로 노출 접점 강화
    • 캠페인 기간 내 효율 기반 A/B 테스트 통한 최적화 진행으로 제안 대비 절감된 CPM, CPC 기록

    💟 캠페인 성과

    • 노출 191% 초과 달성
    • 클릭 183% 초과 달성
    • CPC 단가 45% 절감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