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식음료 H사
Branding & Performance| 69
모바일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경쟁사 타겟 브랜딩 캠페인
  • 🎯 타겟팅 전략

      💡 경쟁사 제품 구매자

    • 경쟁사 제품 구매자 (경쟁 제품)
    • 경쟁사 제품 구매자 (경쟁 브랜드)

     🍻 음주 관심 유저

    • 주요상권 ∪ 술집 방문자(서울 강남역, 홍대, 성수, 건대 등)
    • 주요 상권 ∪ 술집 방문자(지방_부산 해운대, 인천 연수구 등)
    • 카카오톡 대리 APP 설치자

    ✍🏻 운영 전략

    • 경쟁사 제품 구매군 타겟팅으로 브랜딩 유저 확대
    • 주요 상권 및 술집 방문자 합집합 타겟팅으로 음주 관심 유저 확대 브랜딩 진행
    • 구매 효율 증대 및 광고 반응 유저 확보로 인한 N차 연장 진행

    💟 캠페인 성과

    • 구매 효율 증대
    • VTR 99.717% 달성
    • 광고주 효율 성과 만족에 따른 N차 연장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