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의료업종 G사
Branding & Performance| 48
심도 있는 타겟, 다양한 상품을 활용한 브랜딩 캠페인
  • 🎯 타겟팅 전략

      📊 페르소나 세분화

    • 부유하고 트렌디한 20대 여성 페르소나
    • 외향적이고 활발한 20대 여성 페르소나
    • 전시, 영화 등 예술과 문화생활에 관심 많은 20대 페르소나
    • 자녀가 있는 워킹맘, 주부 등 30대 여성 페르소나

    ✍🏻 운영 전략

    • 디스플레이, CTV, 크로스타겟플러스 등 광고주 KPI에 맞춘 상품 제안
    • CTV 광고 반응자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하며 동일 타겟에 동일 메시지 도달
    • 지속적인 리타겟팅으로 브랜딩 강화

    💟 캠페인 성과

    • 디스플레이: CTR 1.7%로 동일업종 대비 높은 클릭율 달성
    • CTV: VTR 98.9% 달성
    • 크로스타겟플러스: 동일업종 대비 1.5배 절감된 단가 기록, 2배 이상의 클릭율 달성
    • 광고주 효율 만족에 따른 N차 연장 성과 기록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