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자동차 K사
Branding | 40
신규 전기차 출시에 따른 고관여 타겟 대상 영상 브랜딩
  • 🎯 타겟팅 전략

      🚗 전기차 관심 군

    • 전기차 충전소 결제 이력 보유 유저
    • 전기차 관련 키워드 검색 및 콘텐츠 소비 유저
    • 기차 관련 용품 구매 행동(검색/장바구니/구매) 유저

     👨‍👩‍👧‍👦 유자녀 가정 보유 군

    • 유치원, 키즈카페, 초/중등 학원 결제 이력 보유 유저
    • 유치원, 키즈카페, 초/중등 학원 방문 이력 보유 유저
    • 온/오프라인 아동용품 구매 행동(검색/장바구니/구매)유저

     💻 얼리어답터 추정 군

    • 온라인 스마트가전 상품 구매 행동(검색/장바구니/구매)유저
    • 스마트 가전 키워드 검색 및 콘텐츠 소비 유저

    💰 고소득자 추정 군

    • 온/오프라인 명품 브랜드 카드 결제 이력 보유 유저
    • 5성급 호텔, 프리미엄 골프장, 명품 매장 등 방문 이력
    • 월 500만원 이상 카드 결제 이력 이력 보유 유저
    • 20억 이상 아파트 거주 추정 이력 보유 유저

    ✍🏻 운영 전략

    • 신차 출시를 대대적으로 고지하는 브랜딩 캠페인으로 영상 활용 가능한 Big 매체 4종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Meta) 활용
    • 차종, 연료, 외형, 가격대 등을 고려한 신차 관련 페르소나 정의 후 다양한 데이터 활용하여 맞춤 타겟 추출하여 진행했던 캠페인!
      • 차종(SUB매니아) → 🚗 전기차 관심 군
      • 외형(중/대형차) → 👨‍👩‍👧‍👦 유자녀 가정 보유 군
      • 신제품 출시 → 💻 얼리어답터 추정 군
      • 고가의출고가 → 💰 고소득자 추정 군
    • 전 수치 예상 대비 초과 달성하며 전체적인 단가 절감 효과 기록과 더불어 CTR, VTR에 있어서도 예상 대비 상승된 수치 기록

    💟 캠페인 성과

    • 노출 129% 초과 달성
    • 클릭 267% 초과 달성
    • 조회 154% 초과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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