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뷰티 P사
Performance| 50
제품 세일에 따른 판매 촉진 캠페인
  • 🎯 타겟팅 전략

      🎩 헤어 제품 관심군

    • 헤어 제품 구매 관심 유저
    • 헤어 제품 관련 키워드 검색 및 콘텐츠 반응 유저

     🚴 스포츠/레저 관심군

    • 스포츠/레저 관련 업체 목적지 설정 유저
    • 스포츠/레저 관련 업체 결제 유저
    • 아웃도어 용품, 스포츠 용품 구매 관심 유저

    ✍🏻 운영 전략

    • 메인 타겟인 헤어 제품 관심 유저와 함께 스포츠/레저 관련 유저로 타겟 확장하여 진행
    • 네이버 단일 매체 활용하되, 스마트채널과 브랜딩DA 상품 동시 활용하여 노출 지면 확장
    • 상품, 타겟 별 최적화 노출 진행하여 제안 대비 절감된 CPM, CPC 기록

    💟 캠페인 성과

    • 노출 175% 초과 달성
    • 클릭 173% 초과 달성
    • CPC 단가 57**%** 절감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