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건강기능식품 D사
Branding | 42
관련 유저 타겟팅을 통한 유입 극대화 캠페인
  • 🎯 타겟팅 전략

      🏥 건강 관련 유저

    • 병원, 약국 방문/결제자
    • 건강기능식품 관심자
    • 건강 관련 APP 설치자

     🚴 스포츠/레저 관심군

    • 헬스장, 요가/필라테스 등 스포츠 시설 방문/결제자
    • 운동복, 운동용품 관심자
    • 피트니스, 러닝, 요가 등 운동 관련 App 설치자

    👶 육아 관련 유저

    • 어린이집, 유치원, 키즈카페 등 육아 관련 시설 방문/결제자
    • 육아용품 관심자
    • 육아, 키즈 관련 App 설치자

    ✍🏻 운영 전략

    • 코어 타겟인 건강 관련 타겟으로 우선 캠페인 라이브
    • Reach가 중요한 캠페인인 만큼 많은 모수 확보를 위해 해당 제품 관심 유저로 추정되는 스포츠/레저 타겟과 육아 타겟으로 점차 타겟 확장

    💟 캠페인 성과

    • 주차 별 프리퀀시 1~2 유지하며 운영
    • 성과 만족에 따른 캠페인 장기 집행
Back